대만농구 4월28일 SPL 한 경기 추천 픽

 

대만맥주 - 유롱 다이노스

대만맥주는 지난 4차전 경기에서 90-82로 승리하며 2대2로 균형을 맞췄다. 하지만 1위 어드벤티지를 안고 있는 대만맥주는 1승만 하면 우승을 하게 된다. 결국, 3-2인셈이다. 지난 경기에서 골밑싸움에서 밀렸던 대만맥주. 하지만 6개의 스틸과 7개의 블록 슛을 기록. 좋은 수비를 보여주며 유롱다이노스를 무너뜨렸다.

지난 맞대결에서 유롱다이노스는 심 블라 선수를 앞세우며 47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했다. 2,3쿼터에 맹공격을 펼치며 승리를 따내는가 싶었지만 경기 막판에 뼈아픈 실책이 많았다. 그래도 심 블라 선수는 17득점 19리바운드로 엄청난 더블-더블을 완성했고 마커스 키니도 25득점을 올려주며 괜찮은 컨디션을 유지했다. 위기에 빠진 유롱다이노스가 3-3으로 균형을 맞출 수 있을지.

<코멘트>
유롱다이노스는 1패를 기록하면 탈락이다. 더이상 물러날 곳이 없다. 하지만 상대가 너무 막강하다. 지난 4차전에서 리바운드 개수에서 47-35로 앞섰는데도 불구하고 패배했다. 마커스 키니의 야투 성공률이 하락했기 떄문에 공격 효율성이 떨어졌다. 또한, 턴오버 15개를 기록했고 벤치득점은 고작 8득점뿐이였다. 마커스 키니까지 흔들리고 있는 상황이라 벤치 활약이 절실한데 대만맥주의 수비는 너무 타이트하다. 최근 대만맥주는 2점, 3점 슛 성공률이 유로다이노스보다 나은 상황이다. 특히, 승한 후 선수의 외곽이 미쳤다. 지난 경기에서 5개 중 4개를 성공시켰고 19득점을 올리며 맹활약을 했다. 바클리, Z.이고와 에이스 역할을 하며 팀을 우승시킬 것으로 보인다.

Posted by MTsports
: